카테고리 없음

손흥민 MLS 진출 후 첫 해트트릭 폭발

theblacksea 2025. 9. 19. 21:31
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손흥민(33·LA FC)이 제대로 터졌다. 

손흥민이 18일(한국 시각) MLS(미 프로축구) 데뷔 후 첫 해트트릭을 터뜨렸다. LA FC는 4대1 대승을 거뒀다.


그는 이날 솔트레이크와 벌인 MLS 원정 경기에서 3골을 몰아넣었다. 

선제골은 전반 3분 만에 나왔다. 

팀 동료 티모시 틸먼이 중앙선 부근에서 상대 공을 차단하며 침투 패스를 찔 러주자, 수비 뒷공간을 파고든 손흥민이 잡아 골대 앞까지 드리블한 뒤 침착하게 골망을 갈랐다. 

그의 시즌 3호 골. 공식 기록은 득점은 전반 3분에 나왔지만, 정확히는 경기 시작 후 125초(2분 5초)가 지난 시점이었다.


손흥민은 지난 14일 산호세전에서 53초 만에 득점한 데 이어 2경기 연속 이른 시간에 득 점포를 가동하며 쾌조의 컨디션을 자랑했다. 

 

그는 A매치 미국전과 멕시코전에서 모두 득 점한 것을 더하면 공식전 4경기 연속 득점을 기록 중이다.
손흥민은 전반 16분엔 중원에서 라이언 롤링스헤드의 패스를 받은 후 페널티 박스 정면 에서 날카로운 중거리 슛으로 두 번째 득점에 성공했다. 

그의 발끝을 떠난 공은 골대 하단 구석에 예리하게 꽂혔다. 손흥민의 시즌 4호 골이었다.

 

여기서 끝이 아니었다. 

 

손흥민은 2-1로 추격을 당하던 후반 37분 3-1을 만드는 세 번째 득점까지 성공했다. 

역습 과정에서 데니스 부앙가가 상대 페널티 박스 안까지 공을 몰고 들어간 후 옆에서 함께 달려오던 손흥민에게 공을 내줬고, 손흥민이 넘어지면서 왼발 슈 팅으로 이를 마무리했다. 

 

손흥민의 시즌 5호 골이자 MLS 무대 진출 후 첫 해트트릭이었다.

손흥민은 후반 41분 데이비드 마르티네스와 교체되며 그라운드를 빠져나왔다.
LA FC는 후반 43분 부앙가가 한 골을 추가해 4대1로 크게 이겼다.

 

 

 

 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nfx5kH7xF8c

 

 

728x90
반응형